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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수익 증대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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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백운모시즌 2020. 7. 20.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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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수익 증대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모바일 마케팅으로 고객에 대한 접근은 거의 무제한이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에 대해서는 요점을 분명히 하고 짧게 말해라.


키워드 채우기로 인해 존재하는 장문의 페이지 콘텐츠는 도움이 되는 말이 아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서, 당신의 캠페인은 짧고 간결하게 유지되어야 할 것이다.




독립형으로 설계된 모바일 플랫폼도 성공을 위해서는 홈베이스가 필요하다.


모바일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현재의 가정 기반 고객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이 되어야 한다.


전체 비즈니스가 결코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문자를 받고 있는지 꼭 알아라.


그들은 잠을 자거나 가족들과 저녁을 먹을 때 보내져서는 안 된다.


모바일 마케팅 문자로 눈을 뜨면 고객들이 짜증을 낼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에 대한 입소문을 타게 하는 신흥 강국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앱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전화기를 사용하거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사용한다.


언급된 두 가지 옵션은 둘 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마케팅을 고객의 위치에 더 가까이 가져가십시오.




새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공식화하기 전에 기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할 때 인내심을 가져라.


모바일 마케팅에서 장수는 판매 이상의 의미를 가질 수 있다.


동일한 공식을 적용하여 더 나은 캠페인을 설계하십시오.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도록 장려해야 한다.


만약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면, 그 광고는 친구들과 공유될 것이고, 누가 그것을 그들과 공유할 것인가 등등, 매번 당신의 범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무료 앱을 제공하는 것은 시장으로 가는 좋은 방법이지만, 당신은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의 사업이 자체 앱을 디자인한다면,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고 큰 아이들과 경쟁할 수 있다.


당신의 애플리케이션은 많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분명히 고객을 끌겠지만, 모든 모바일 기기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시장에서 가장 일반적인 모든 기기와 잘 작동하지 않는 한 수천 명의 잠재 고객에게 손해를 입힐 위험이 있다.




청중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청중들이 듣고 싶어하는 것을 가정하는 대신에, 시간을 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그들은 휴대폰과 컴퓨터 중 어느 것을 더 사용할까? 전화기에 어떤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는가? 당신이 도달하고 싶은 사람들을 배우면, 당신은 그들과 더 쉽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의 진정한 가치는 신규 비즈니스를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의 현재 고객들은 새로운 고객들보다 훨씬 더 친절하게 제품 업데이트와 문자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대부분의 새로운 고객들은 당신의 메시지를 스팸으로 볼 것이다.




고객의 제한된 관심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을 하기 위해 흥분하고 서두를 때, 목적이 있는 일을 하는 것을 기억하라.


고객 및 잠재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적절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더 자주 후원할 것이다.




모바일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일반 웹 사이트를 사용하십시오.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모바일 앱에 대해 알리십시오.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함으로써,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의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과 연락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기 전에 먼저 광고를 테스트해 보십시오.


효과가 없는 메시지를 사용한다면 특정 캠페인의 목적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친구와 함께 일하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서 그들이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이메일을 너무 자주 보내지 마라.


가장 효과적인 메시징 빈도는 매주 1회부터 월 3회 이하까지라고 제안하는 증거가 있다.


고객은 그 제안을 즉시 받아들이지 않으면 놓칠 것처럼 느껴야 한다.


며칠 안에 또 다른 제안을 할 것이라는 것을 고객들은 알고 있으면 구매를 미루기만 할 것이다.




모바일 기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이다.


가까운 미래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 폰을 갖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그들에게 도달하기 위한 매우 효율적인 방법으로 등장할 것이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소비자와 성공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화이팅!